해당 시간(09:00-17:00) 외 문의사항은 이메일로만 받습니다.
사무국 E-mail: kecs98@kecs.or.kr
호텔 연계 여부
공식 연계 호텔 없음
개별 조사, 혹은 사이트 내 각 행사별 [숙박/항공예약] 게시판 참고
연사 발표자료는 비공개 (사무국 미제공)
개인적으로 연사분께 문의 바람
* 일정집 및 프로시딩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
방법: [학술행사] - [초록집모음] - 해당 행사 게시글 클릭 - [프로그램집 다운로드] 클릭
* 초록내용은 [초록집모음] 내 게시글에서 직접 확인가능하며 초록내용이 포함된 일정집은 제작하지 않음
* 현장에서도 일정집(초록내용 미포함)만 배부
포스터 사이즈: 90 cm * 120 cm
* 초록 접수 시, 첨부파일 업로드 여부 및 양식은 자유롭게
* 입력 단어수 150자 이상, 300자 미만
* 따로 공지 없을 경우, 한글/영문 표기도 자유롭게
* 초록수정은 초록접수 최종마감일까지 사이트에서 직접 가능하며 기간 후 수정 및 삭제 불가
* 기간 내 초록 [등록] 완료하지 않을 경우, 초록은 자동삭제됨
- [초록접수 조회] 에서 접수번호가 없다면 미등록 상태이므로 등록 후, 접수조회하여 제출 확인
- 접수기간 후 삭제된 초록의 제출 여부는사무국에서도 확인 불가함
행사 종료 후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학술·교육활동 현황] 에서 참가확인서 발급 및 출력 가능
사전등록 마감일 전까지 결제를 완료해야 등록됨
등록 마감 시간도 유의 (*자정 마감 아님)
기간 내 미 결제시 등록 자동 취소
학생회원 연회비를 납부해야 학생회원 회원가로 등록가능 (사전/현장등록)
학생회원 가입 시 학생증 인증 필수
아직 학생증 발급 전이라면 재학증명서로 대체하여 인증 가능하나, 추후 발급받은 학생증으로 인증 수정해야함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 발급 불가
* 학회 참가비는 세금이 포함되지 않음
* 카드 결제 후 사이트에서 내역 포함한 영수증 출력 가능
결제취소 및 환불은 등록기간에만 가능하며, 기간 이후 환불 불가
* 등록기간 후 공지된 변경기간 내 결제수단 변경은 가능
* 등록기간 내 환불 신청 및 재결제(결제수단 변경) 요청은 아래 양식을 기재하여 이메일(kecs98@kecs.or.kr)로 제출 바랍니다
메일 제목 |
학술행사명/결제취소 |
환불요청 시 메일 내용 |
이름/소속/결제방법/결제일/결제항목/결제금액/(초록삭제여부) (결제방법: 카드결제/수기결제_카드전표 첨부/무통장입금_통장사본 첨부) |
메일 제목 | 학술행사명/결제수단 변경 |
결제수단 변경요청 시 메일 내용 |
이름/소속/결제방법/결제일/결제항목/결제금액/(초록삭제여부) (결제방법: 카드결제/수기결제_카드전표 첨부/무통장입금_통장사본 첨부) |
위 내용 + 재결제 진행할 카드번호/유효기간/카드사 * 환불요청 내용 누락시 재결제 처리불가 |
* 수기결제 필요없음(공인인증서 없이 온라인 결제 가능): BC(우리,기업)카드, 신한카드 등
* 수기결제 필요: 하나, 삼성, KB, 현대카드 등
* 수기결제 요청방법: [사전등록] - [결제방법] - [수기결제] 선택 후, 사무국으로 결제정보(아래 양식)를 이메일 발송
메일 제목 | (행사명) 수기결제 요청 (소속/이름) |
메일 내용 | 이름/소속/카드번호/유효기간/카드사/결제금액/영수증 수령할 메일주소 및 연락처 |
* 사무국 E-mail: kecs98@kecs.or.kr
무통장입금 계좌정보 : 우리은행 254-061595-13-001 (사)한국전기화학회
방법1. 카드전표 출력 바로가기(클릭!)
방법2.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비납부내역] - 카드전표 아이콘() 클릭
방법3. 로그인 - [학술행사] - [사전등록조회] - 하단 카드전표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