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Skmp to contents

한국전기화학회 한국전기화학회

gnbBg
2022년도 전기화학학교 Virtual Room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2.01.06 / 조회수 63
Link URL : https://sites.google.com/view/kecs-school

2022년도 전기화학학교 Virtual Room

 

안녕하세요. 한국전기화학회 사무국입니다.

이맘 때 개최할 예정이었던 전기화학학교가 코로나 상황으로 취소되었습니다.

대신 온라인을 이용하여 전기화학을 공부하고 싶은 이들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하기로 하였습니다.

 

https://sites.google.com/view/kecs-school

 

이 사이트를 이용하여 전기화학을 공부하거나 실험을 하며 궁금했던 질문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전기화학 질문 잔치’)

전기화학학교 강사진은 이 중 좋은 질문을 골라 오는 2월 하순 온라인으로 전기화학 답변 잔치를 열어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접속 사이트 공개무료)

 

 

 

 

수업 개요

지난 2015  1 전기화학학교가 열린 이후 매년 여름마다 전기화학에 대한 기초를 공부할  있는 자리를 마련해왔습니다수강생들의 전기화학에 대한 호기심에 전기화학적 원리를 보다 널리 나누고 싶은 강사들의 열정이 더해져서 전기화학학교는 뜨거운 호응과 관심 속에 정례 행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그런데 갑자기 닥친 COVID-19으로 인하여 안타깝게도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강좌를 개설하지 못하였습니다. 2년에 이르는 공백 기간에도 불구하고 전기화학학교를 통한 지식 나눔의 요구는 여전합니다이러한 요구에 조금이라도 응답하고자 온라인을 통한 소통을 시도하고자 합니다. ‘전기화학학교 질문 잔치입니다.

전기화학을 공부하다가 이해하기 어려운 원리나 실험을 하다가 이해가 되지 않는 현상  전기화학과 관련된 궁금증이 있다면 여기  게시판을 통하여 질문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최대한 구체적으로 질문을 만들어 남겨 주시면 빠짐없이 강사진이 살펴보겠습니다  모두가 나눌 만한 좋은 질문이라고 판단되는 것을 선별하여 강사진이 온라인을 통하여 직접 답변을 하겠습니다. ‘전기화학학교 답변 잔치입니다시기는 2 하순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시기와 온라인 접속 주소를 한국전기화학회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겠습니다.

 

좋은 질문을 해주시면 정확하고 유익한 답변을 통해 접속자 모두가 함께 지식을 나눌  있을 것 입니다많은 참여 기대합니다.

위로가기

COPYRIGHT (C) KEC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