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1) 수기 결제 요청 방법
공인인증서 없이 온라인 결제 가능한 BC,신한카드(연구비카드결제) 외 기타 카드인 경우, ex) 하나,삼성,KB,현대카드
사전등록 - 결제방법 "수기결제" 선택 후 사무국으로 결제정보 메일 발송
- 메일 제목 : 2021년도 전지기술심포지엄 수기결제 요청 (소속/이름)
- 메일 내용 : 이름/소속/카드번호/유효기간/카드사/결제금액/영수증수령 할 메일주소 및 연락처
2)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 발급 불가
- 발급 불가(참가비는 세금 불포함), 수기 영수증 발급 가능
3) 연사 발표 자료 파일로 받을 수 있는지
- 개인적으로 연사분께 문의
4) 참가확인서 발급
- 행사 종료 후 마이페이지 - 학술·교육활동 현황 에서 참가확인서 및 영수증 발급 가능.
5) 중식 미제공
6) 결제 완료 후 사전등록 최종 완료 (미 결제시 등록 취소)
7) 학생회원 가입 시 학생증 인증 관련
- 학생증 미발급 시, 재학증명서로 인증 대체 가능 및 추후 발급 시 인증 수정
- 학생회원 연회비를 납부하여야 학생회원 회원가로 등록가능 (사전/현장등록)
8) 취소 및 환불은 사전등록 기간에만 등록 취소/환불 가능하며, 이후 환불 불가.
- 환불 신청은 메일로만 가능합니다
이름/소속/결제방법/결제일/결제항목/결제금액
(결제방법 : 카드결제,수기결제,무통장입금_통장사본 같이 첨부)
9) 결제방법 및 카드변경은 행사 종료 이후 1달까지만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변경이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
*메일 문의 (kecs98@kecs.or.kr )